유머
숫자만 보고 CEO들 실패 책임도 안지고 성과금 타가는거 보면
가장 먼저 ai로 교체해야되는거 아님?
어차피 책임안지는데 ai가 하나 사람이 하나 차이없는거 같은데
무려 ai는 성과금 안가져감
경영진 ai교체하는게 회사에게는 더 이득 같은데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가장 먼저 ai로 교체해야되는거 아님?
어차피 책임안지는데 ai가 하나 사람이 하나 차이없는거 같은데
무려 ai는 성과금 안가져감
경영진 ai교체하는게 회사에게는 더 이득 같은데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