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핵무기 개발 참여한 과학자들이 반핵운동 뛰어든 이유
당시 참여한 과학자들 대부분이 이건 진짜 ㅈ되는 무기라고 판단내렸는데도 계속 버텼던 이유가
그래도 나치나 일본이 가지는 것 보단 낫다
걔네들이 가졌으면 진짜 세상이 멸망했을 거다 였는데
그로부터 고작 10년도 안 지나서 보게 된 게
그 믿었던 미국과 소련이 전 세계를 핵으로 날려버리겠다고 폭주하는 모습이었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