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그냥 ㄹㅇㅋㅋ만 해야할거같은 상황
???: 아니 사법제재한다고 동네방네 떠드는꼴 아님?
???: 변호사에게 법적 컨펌을받고 발언한거래
???: 교도관들은 무슨죄냐
???: 물리적으론 아니더라도 정신적으로 괴롭힐건 많아
???: 법이 죠스로 보이냐 저게 되겠냐
???: 버닝썬도 놓아주는게 우리나라 법인데 될듯?
찬반둘다 그럴듯해서 ㄹㅇㅋㅋ하고 볼따구 아가방에 정액넣고싶다 해야할듯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