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근데 솔직히 땅굴 파는 거 남자애들 종특 아님?"
나도 큰집 갈 때마다 하던 짓이 앞마당에 땅굴 파기였는데!!
거기다 물도 끌어서 수로도 만들고!!!
뭐 중3??
괜찮아 나도 중딩 때까지 그 짓거리 하고 다녔어!!!
한 고딩 때는 되어야 그만뒀을걸?
그 때부터는 큰집에 노트북 들고 가서 히오스만 줄창 했거든!!!!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나도 큰집 갈 때마다 하던 짓이 앞마당에 땅굴 파기였는데!!
거기다 물도 끌어서 수로도 만들고!!!
뭐 중3??
괜찮아 나도 중딩 때까지 그 짓거리 하고 다녔어!!!
한 고딩 때는 되어야 그만뒀을걸?
그 때부터는 큰집에 노트북 들고 가서 히오스만 줄창 했거든!!!!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