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갓슈) 2부는 진짜 감동 그 자체라고 볼 수 있다 ㅠㅠ
첫 등장 했을 때 1부와는 달리
강자의 품격 그 자체가 느껴지는 모습으로 등장해서
오오옷 !!!! 했는데 .....
그 후 바로 시발 손오공 베지터 빙의 한거 보고
이 십새끼 죶 같은 부분은 그대로 잖아 !!!!
라고 바로 인식이 바뀌나 했는데 ....
알고 보니 빌런 새끼 한테 치료 포션이 있는걸 파악하고
그 새끼가 갖고 있는 포션 중
어떤걸 써야 치료가 되는지 알기 위해서 였음
하 ......
킹갓제네럴 바리 ... ㅠㅠ
감동 그 자체 !!!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전체 HIT
웹코믹
전체 2,820건 / 1페이지


약사의 눈물.manga
댓글 0추천 0


발정난 아버지 만화
댓글 0추천 0



대학생 종강.manga
댓글 0추천 0

순애의 궁극적인 형태
댓글 0추천 0

NTR 이후... 만화
댓글 0추천 0




과격한 자세인 만화
댓글 0추천 0






라프텔도 억울하긴할듯
댓글 0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