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 틈새시장을 노리고 만화를 그려봐야지!
틈새시장을 노리고 만화를 그려봐야지!
대중은 관심이 없고 마니아들만 좋아하는 장르로 만화를 그려보는거야!
타탁 스슥 찰칵
완성!
이 만화는 성공할꺼야!
.
.
.
이상하다..왜 반응이 없지?
멍충아 틈새시장이 왜 틈새시장인데
대중이 관심없어서 틈새시장인거잖아
에구머니나 가장 중요한걸 잊고있었네!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