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건담) RG 건담X 진짜 나와야될거같긴해
원작에선 진짜 각지고 샤프하게 나오는데
모형화 된 애들이 너무 빵떡같이 나옴ㅋㅋㅋㅋㅋ
윙이나 샤이닝도 RG와서야 원작 얼굴 제대로 나오기시작해서 RG나오면좋겠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원작에선 진짜 각지고 샤프하게 나오는데
모형화 된 애들이 너무 빵떡같이 나옴ㅋㅋㅋㅋㅋ
윙이나 샤이닝도 RG와서야 원작 얼굴 제대로 나오기시작해서 RG나오면좋겠음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