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나루토) 나루토랑 사스케랑 그렇게 큰 차이는 안 날 거라 생각함.
미수 8.5대 0.5라고 사스케 병1신 그러는데
나루토는 지상의 모든 자연 에너지 싹 뽑아다 지가 썼음....
즉 나루토가 더 강해도 사스케랑 그렇게까지 큰 차이는 아니라는 게 내 생각임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미수 8.5대 0.5라고 사스케 병1신 그러는데
나루토는 지상의 모든 자연 에너지 싹 뽑아다 지가 썼음....
즉 나루토가 더 강해도 사스케랑 그렇게까지 큰 차이는 아니라는 게 내 생각임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