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출출할땐 청어국수 생각이 난다
따뜻한 소바에
고명으로
단짠 양념으로 졸인 청어 살토막을 올린 거.
생각보다 맛있더라
청어 반쪽짜리 휠렛을 통째로 넣어서
만족스렀음
북부는 저걸 화로에 빠지직 구워서
바삭거리는 맛도 더한다던데
홋카이도는 곰이 무서..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따뜻한 소바에
고명으로
단짠 양념으로 졸인 청어 살토막을 올린 거.
생각보다 맛있더라
청어 반쪽짜리 휠렛을 통째로 넣어서
만족스렀음
북부는 저걸 화로에 빠지직 구워서
바삭거리는 맛도 더한다던데
홋카이도는 곰이 무서..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