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건담) 개인적으로 진을 죽여야 하는 이유
난 저 시꺼먼 블랙 간지 건담이 연방의 하얀 악마보다 더 멋진데
반다이에 물어 보니까 진이 터트린게 저거라고 답변해줬으니 진은 죽어야 함!
뭐요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난 저 시꺼먼 블랙 간지 건담이 연방의 하얀 악마보다 더 멋진데
반다이에 물어 보니까 진이 터트린게 저거라고 답변해줬으니 진은 죽어야 함!
뭐요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