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풀메탈패닉) 레바테인 이후로 아바레스트와 건즈백 기대하는 중
이걸 많이 사주면 다음 기체도 나와주겠지란 생각으로 구매했음
프레임도 일부 돌려쓸 수 있을테고 각은 있지 않을까
솔직히 mg-pg급으로 풀메탈패닉 기체 나오는게 감지덕지하기도 하고
12만원에 저정도면 훌륭한 구성이라고 생각해서 잘되기를 바람
색분할도 좋아서 프레임만 일부 건들고 외장은 마감만해야지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