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드래곤볼) 오반 초사이어인2 될 때 그런 생각을 했음
아빠랑 피콜로 아저씨가 처맞는 건 하도 많이 봐서 오반에게 좀 자극이 부족했던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초사이어인1까지는 피콜로 아저씨가 죽은 거 상상해서 어찌저찌 됐는데
아 이제 뭔가 화가 안나... 똑같은 야동을 너무 봐서 안 서는 느낌으로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아빠랑 피콜로 아저씨가 처맞는 건 하도 많이 봐서 오반에게 좀 자극이 부족했던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초사이어인1까지는 피콜로 아저씨가 죽은 거 상상해서 어찌저찌 됐는데
아 이제 뭔가 화가 안나... 똑같은 야동을 너무 봐서 안 서는 느낌으로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