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고향최고라는 만화의 주인공이 무서운 이유
분명 초반부에는
방식이 심히 이상했어도 어떻게든 가난 속에서 살아가려 하고
나름의 당찬 모습도 보여주는 주인공상이 있었는데
강제로 마1약을 섭취당한다거나 하는 일이 몇 번 있고 나서는
그냥 머리가 박살나서 헤헤거리는 식으로 지능이 퇴화하고 있음
연재만화에 흔히 있는 초기 캐릭터성의 변경~
에 속한다고 볼 수도 있지만
아예 그림체가 달라지는 수준으로 나락으로 향해서 무서운 수준
대부분의 팬들이 생각하는 샤넬짱의 엔딩은 이런 느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