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오그레이트는 그림만 잘그린다고 하기도 애매하지
그림만 잘 그렸으면 진작 출하 당했지 완결을 몇편씩 해줬겠나
전체적으로 스토리 짜는게 그냥 술술 읽히게 전개함
SF나 판타지 끼얹는 순간 정신이 육체를 초월해서 폭주해서 그러지
근데 이게 맛없냐 하면 이건 이거대로 또 먹을만 함
항마력이 조금 버텨줘야 하는거만 빼면
그리고 그림만 잘그린다고 처도 이런쪽 디자인은 독보적이라
저 노가다를 쌩으로 해줄 사람 구하기도 쉽지않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