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출하 떡밥에 올리는 너무 억울하게 출하된 만화
2부에서 지옥문 열리고 덴지 각성하고 이제 결전인가 싶었는데 중요한 순간에 출하되어 버림
그것도 연재 끝나는 속도보니까 시간 많이 준 것도 아니고 3화 정도 전에 출하하라고 한듯
솔직히 2부가서 별로 소리 들었지만 애니화도 되고 극장판도 인기 많은 만화인데 그래도 완결 깔끔하게 하려면 3권 정도는 줘야하는데 아쉽
뭐? 작가가 완결내고 싶어서 그런 거라고?
아니 그러면 최소한 급마무리 더라도 어느정도 기승전결 결말을 내겠지?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