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데빌맨은 왜 갑자기 스토리 중간에 다 스킵되고 완결남?".manhwa
"편집장이 데빌맨 끝내라고 해서"
사실상 출하 엔딩이었던 것...
그래서 진짜 스토리 다 스킵했다고 나옴
원래는 시레누보다 더 스케일이 큰 데몬과의 싸움도 그리면서 일본 전역이 데몬과의 싸움에 휩쓸리게 되는 스토리도 나올 예정이었다고...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