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건담) 개인적으로 시리즈 전투중 기억에 남는 장면
두명: "아... 저ㅅㅋ I필드 들고 왔네"
"아... 실탄 무장 뭐 있더라..."
"아니! 내 I필드가!"
"아니! 내 지온의 정신 팔(빔사벨)이!"
덴드로비움과 노이에 질의 전투
서로가 주력무장이 막힌걸 확인하고
실탄 무장은 많은데 I필드가 1개가 노출됨
VS
I필드가 4개인데 실탄 무장이 부족함
의 전투가 기억에 남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