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출하 떡밥 나온김에 떠올려보는 옛 국산만화
당시 꽤나 인지도 있는 만화였고
이를 원작으로하는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겜도 발매됐을 정도로(근데 개 어려웠음) 인기작이었는데
왜 엔딩이 그랬는지 아직도 잘 모르겠다
어벤져스로 따지면 캡아가
"어벤져스 어셈블!"
외치고 "그동안 어벤져스를 사랑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나온 수준인 엔딩인데
어린나이에 ㄹㅇ 충격이 컸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