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헌터x헌터)패리스톤 성별 여자설 생각보다 골때리네
패리스톤
여자란 가설
그냥 여자라 골때리는게 아니라
여자로 추측되는 인간이 골때리는 점인데
여단,쿠르드족에 서로 얽힌
"실라" 설
여단과는 창립 전부터 얽혔고
여단 창립 이후엔 가담 안 하고
그들을 떠난 인물
여단 창립때 슬픈 눈으로 떠나고
수 년이 흐른 후
쿠르드족 마을에 갔다가
갑자기 떠난다는 메세지를 남기고
그 후 등장 종료
근데 패리스톤의 상징이 "쥐"인데
이유는 있다지만 힐라의 모자도 "쥐의 귀"
패리스톤은 화려한 정장을 입는데
힐라도 유성가나 쿠르드에서도 유독 화려한 옷
힐라는 여단을 슬픈 얼굴로 떠났지만
이것이 "어떤 의미에서의 슬픔"인지는 밝혀지지 않음
현 본편 내용도 여단vs히소카/쟁탈전과
크라피카도 엮인 좀 난잡한 무대인데
패리스톤이 사건 중심이면 서로 전부 얽힘
여단 과거편 연극에서 담당한 역할도
하필 양면이 다른 악역 설정
추측이긴 해도 맛있는 추측인듯?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