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목소리의형태)해피엔딩?
※작가는 일부러 주인공과 여주인공의 각종 속성을
비슷하게 꾸몄다고한다.
특히 이름의 경우
이시다 쇼야
니시미야 쇼코
애칭은 두사람 다 쇼짱
Q.그런 두사람이 아이 이름을 짓는다면 무엇일지 서술하시오(6.7)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작가는 일부러 주인공과 여주인공의 각종 속성을
비슷하게 꾸몄다고한다.
특히 이름의 경우
이시다 쇼야
니시미야 쇼코
애칭은 두사람 다 쇼짱
Q.그런 두사람이 아이 이름을 짓는다면 무엇일지 서술하시오(6.7)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