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믹
싸우기 전부터 여고생들 서열이 정해졌던 이유

초등학생 때 하바라 토벌을 위해서 10 vs 1 붙은 전적이 있음
결국 무승부로 끝났지만 하바라에게는 패배라서 서서히 흉포성을 잃어감
덕분에 고교생까지 평화롭게 지냄
하바라 흉포성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싸우기 전부터 포기함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